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Pycharm] 라이브러리 설치하기

오랜만에 Pycharm으로 어떤 프로젝트를 할 일이 생겼는데,

기억력이 좋지 않은 탓에 Pycharm에 설치하는 법도 가물가물 하더라구요.

 

그래서 기록도 하고 앞으로 덜 까먹도록.. 정말 사소한 것이지만 블로그에 글로 작성해보고자 합니다.

 

 

 

File 들어가서 Setting으로.

단축키는 Ctrl + Alt + S 입니다.

 

 

 

 

오른쪽 상단에 +를 누르자.

추가하려면 +를.. 특정 패키지를 빼고 싶다면 클릭하고 - 를 누르면 끝입니다. 너무 간단하네요..

 

 

아래쪽 하단에 Install Package 클릭

Install Package를 누르면 알아서 설치해줍니다. 

이렇게 간단한 걸 헤매는 저는 여러모로 문제가 많은 것 같습니다.

반성하는 하루를 가져야겠네요..

 

혹시라도 Install Package에 오류가 발생하면 python -m pip install --upgrade pip를 입력해서, pip 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시면 됩니다.